
제주는 오늘(23일) 대체로 흐린 가운데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을 전망입니다.
제주지방기상청에 따르면 제주는 오늘 중국 산둥반도 부근에 위치한 찬 대륙고기압의 영향을 받다가 그 가장자리에 들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오늘 아침까지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이 있겠고, 밤부터 내일(24일) 밤까지 가끔 비 또는 눈이 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내일까지 산지의 예상 적설량은 1~5㎝입니다. 예상 강수량은 5㎜ 안팎입니다. 제주 전역에 내려진 대설특보를 비롯한 기상특보는 모두 해제됐습니다.
오늘 아침 최저기온은 0~3℃, 낮 최고기온은 5~8℃로 평년 보다 낮아 추울 것으로 예보됐습니다.
제주기상청은 비 또는 눈이 내리는 곳에선 기온이 낮아 빙판길이나 도로 살얼음이 나타나는 곳이 있겠으니 교통안전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JIBS 제주방송 정용기 (brave@jibs.co.kr) 기자
<저작권자 © JIBS 제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즉시 파면인데 尹은 왜 관저에 남았나”.. 3일째 ‘무력화 체류’ 논란
- ∙︎ “물가보다 대선이 더 무섭다”.. 식품업계, 정권 교체 앞두고 가격 인상 ‘숨고르기’
- ∙︎ [제주날씨] 일교차 최대 10도 안팎.. 환절기 건강 유의
- ∙︎ 尹 파면 하루 만에.. 전국 경찰 철수, 서울만 남았다
- ∙︎ 탄핵 후 집값은 뛰고 전셋값은 ‘출렁’.. 공급 정책 급제동, 부동산 이젠 ‘공약 게임’?
- ∙︎ “욕심은 없다”던 김문수, 대선 정면 돌파 시사.. 尹 탄핵에, 보수 ‘불복 프레임’ 깃발 드나
- ∙︎ “권력 붕괴 뒤 남겨진 사람들”.. ‘검찰 라인’의 마지막 생존 시나리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