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간지역에 한파주의보가 내려지고 눈이 얼면서 1100도로 등 주요 도로와 한라산 탐방이 통제되고 있습니다.
제주자치경찰단에 따르면 오늘(18일) 아침 6시 기준 1100도로 전구간 통행이 제한되고 있습니다.
또 제1산록도로 노루생이~어음교차로를 지나려는 소형 차량은 월동 장구를 갖춰야 운행이 가능합니다.
한라산국립공원 7곳의 탐방로도 기상악화로 입산이 전면 제한되고 있습니다.
현재 산간지역에는 한파주의보가 내려진 상탭니다. 어젯(17일)밤 10시 기준 사제비에는 25.1㎝의 눈이 쌓였습니다.
이 밖에 삼각봉 24.8㎝, 어리목 22.6㎝, 가시리 12㎝ 등의 적설량을 기록했습니다.
자치경찰은 쌓인 눈이 얼어 빙판길이 많겠으니 교통안전과 보행자 안전사고에 각별히 유의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JIBS 제주방송 정용기 (brave@jibs.co.kr) 기자
<저작권자 © JIBS 제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팥 갈게 블렌더 집 가져가도 돼요?" 진상 손님.. 사장은 '황당'
- ∙ “그래서 ‘내란 공범’이라 불리는 것”.. 나경원 발언의 파장과 민주당의 반격
- ∙ [영상] "모텔서 쉬라고" 처음 본 만취 여성 끌고 간 30대 실형
- ∙ “비상계엄이 통치행위?” 윤상현 ‘후폭풍’.. 제명 청원 6만 명 돌파.. 하다하다 ‘몽둥이가 답’ 역풍까지
- ∙ 라면으로 크리스마스트리를?...이색기부 눈길 [삶맛세상]
- ∙ 애들 장난인 줄 알았더니.. 상품 숨겼다가 바코드 찢고 '슬쩍'
- ∙ "회사 짤리면 얼마 못 버티는데.." 직장인 10명 중 4명 내년 "실직 가능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