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개발공사 제공
제주삼다수의 새 브랜드 모델로 가수 임영웅이 발탁됐습니다.
제주개발공사는 실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겸손한 태도로 신뢰를 주는 가수 임영웅이 ‘믿고 마실 수 있는 물’ 제주삼다수의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해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오늘(14일) 밝혔습니다.
임영웅은 긍정적인 이미지와 두터운 팬층으로 한국기업평판연구소의 3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 하나은행도 최근 축구선수 손흥민에 이어 임씨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는데, 임씨가 출연한 유튜브 은행 광고의 조회수가 영상 공개 약 20일 만에 900만 회를 돌파하기도 했습니다.
제주삼다수는 15일 자정 임영웅의 첫 만남이 담긴 티저 영상을 제주삼다수 SNS 채널과 유튜브를 통해 선보입니다. 이어 오는 21일에는 본편 광고영상을 공개할 계획입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고객에게 믿음과 신뢰를 제공하기 위해 최상의 품질관리를 지속하고 있는 노력에 대해 전달하겠단 포부입니다.
백경훈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섬세하고 따뜻한 보이스와 많은 선행활동으로 세대와 성별을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는 임영웅과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국민가수 임영웅과 국민생수 제주삼다수가 함께 펼쳐갈 믿음의 행보를 기대해 달라"고 전했습니다.
한편, 제주삼다수는 오는 19일부터 신규 광고 캠페인 관련 SNS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임영웅과 제주삼다수의 공통점을 찾는 초성 퀴즈 이벤트로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JIBS 제주방송 신동원 (dongwon@jibs.co.kr) 기자
<저작권자 © JIBS 제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 “내년엔 지갑이 웃길”.. 국민 절반, 새해 소원은 ‘경제적 여유’
- ∙︎ 기도용 촛불 켜놓고 외출했다가...크리스마스에 집 '화르륵'
- ∙︎ '내란 혐의' 김용현 측, 특정언론 취재 배제...기자協 "철회하라" 긴급성명
- ∙︎ AI까지 도입...전국 로드킬 다발 100곳 특별관리
- ∙︎ “국내 기업, 34개월째 경기 “비관”.. ‘침체의 늪’ 더 깊어진다“
- ∙︎ '반값 주택' 오늘부터 입주자 모집...청년·신혼·신생아 대상
- ∙︎ “비상계엄이 통치행위?” 윤상현 ‘후폭풍’.. 제명 청원 6만 명 돌파.. 하다하다 ‘몽둥이가 답’ 역풍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