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내 한 주택에서 불이나 20여 분만에 진화됐습니다.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오늘(23일) 오전 10시 10분쯤 제주시내 주택 2층에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불은 20여 분만에 진화됐고, 다행히 다친 사람도 없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JIBS 제주방송 김동은(kdeun2000@hanmail.net) 기자
<저작권자 © JIBS 제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소방안전본부에 따르면 오늘(23일) 오전 10시 10분쯤 제주시내 주택 2층에 불이 났다는 신고가 접수됐습니다.
불은 20여 분만에 진화됐고, 다행히 다친 사람도 없었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습니다.
JIBS 제주방송 김동은(kdeun2000@hanmail.net) 기자
<저작권자 © JIBS 제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