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0만덕콜센터의 하루 민원 처리량이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제주자치도에 따르면 올 들어 지난달까지 120만덕콜센터의 하루 민원 처리량은 1,361건으로 지난 2022년 1,311건과 비교해 소폭 늘었습니다.
지난해는 전체 48만 5,000여 건의 민원을 처리했는데, 87%는 직접 처리하고 나머지 13%는 관련 부서로 안내가 이뤄졌습니다.
분야는 일반행정이 40% 정도로 가장 많았고, 교통과 도시건설 분야가 뒤를 이었습니다.
120만덕콜센터는 매일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35명의 인력이 5교대로 투입되고 있습니다.
JIBS 제주방송 이효형(getstarted@hanmail.net)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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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주자치도에 따르면 올 들어 지난달까지 120만덕콜센터의 하루 민원 처리량은 1,361건으로 지난 2022년 1,311건과 비교해 소폭 늘었습니다.
지난해는 전체 48만 5,000여 건의 민원을 처리했는데, 87%는 직접 처리하고 나머지 13%는 관련 부서로 안내가 이뤄졌습니다.
분야는 일반행정이 40% 정도로 가장 많았고, 교통과 도시건설 분야가 뒤를 이었습니다.
120만덕콜센터는 매일 아침 7시부터 밤 10시까지 35명의 인력이 5교대로 투입되고 있습니다.
JIBS 제주방송 이효형(getstarted@hanmail.net)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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