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특별자치도 출범 20주년을 맞아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가 마련됩니다.
제주자치도는 다음 달 29일 국회에서 제주자치도 출범 20년 기념 학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세미나에서는 자치 분권 선도 지역인 제주자치도의 미래 발전 전략을 논하는 강연과 전문가 토론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JIBS 제주방송 권민지 (kmj@jibs.co.kr) 기자
<저작권자 © JIBS 제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제주자치도는 다음 달 29일 국회에서 제주자치도 출범 20년 기념 학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습니다.
세미나에서는 자치 분권 선도 지역인 제주자치도의 미래 발전 전략을 논하는 강연과 전문가 토론이 진행될 예정입니다.
JIBS 제주방송 권민지 (kmj@jibs.co.kr) 기자
<저작권자 © JIBS 제주방송,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